사람들이 어떤 선택을 할 때
가치판단에 따라 선택하게 된다.

고정관념은 쉽게 변화하지 않으나,
가치 변화를 줄 수 있는 새로운 정보를 제공하면

그 가치는 환경과 문맥에 따라
쉽게 변화 할 수 있다.

소중한 보물(또는 꿈, 신념)이라고 생각했으나
환경의 변화와 시간의 흐름에 따라
핵심가치가 사라진다면
그 간절함은 신기루처럼 사라질 것이다.

'2019년 BoS Strategy Plan > B. 재미발굴단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가족의 위대함  (0) 2019.04.01
하루의 새로운 시작  (0) 2019.04.01
미래도시  (0) 2019.03.19
Vince papale 소재 영화 Invincible  (0) 2019.03.18
바닷가재의 성장에 대한 글  (0) 2019.03.15

+ Recent posts